클럽메드, 꿈의 휴양지 ‘몰디브’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 운영

차정수 기자 | 기사입력 2011/07/15 [14:00]

클럽메드, 꿈의 휴양지 ‘몰디브’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 운영

차정수 | 입력 : 2011/07/15 [14:00]

인생에 한번뿐인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꿈꾸는 신혼부부들 중 환상의 허니문 여행지를 물어보면 단연 ‘꿈의 휴양지’인 몰디브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몰디브는 아름다운 섬으로 이루어진 환상적인 공간만으로도 허니문 여행지로 그 인기가 높아져 가고 있다.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 80여개의 리조트에서 최상의 휴가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하는 클럽메드(www.clubmed.co.kr)는 가을 허니문 고객을 위한 인천-몰디브 직항 대한항공 전세기를 이용한 ‘대한항공 몰디브 직항 전세기’ 프로모션과 스리랑카 항공 특별상품을 선보였다.

더욱더 편안한 몰디브 허니문을 위한 ‘대한항공 몰디브 직항 전세기’는 8시간 만에 몰디브에 도착하는 환상적인 스케줄로 10월 9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일요일에 출발한다.

이번 클럽메드 몰디브 대한항공 전세기 패키지는 인천공항에서 오전 9시 출발하는 5박 6일 일정이다. 모든 것이 포함된 꿈 같은 허니문으로 슈페리어 룸 4박의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309만원, 비치빌라는 399만원, 5성급 럭셔리 스페이스 내 라군 스위트는 4박에 429만원이며, 대한항공 마일리지도 적립 가능하다.

비치빌라 2박과 함께,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라군 스위트에서의 2박으로 구성된 이 패키지는 클럽메드 고유의 휴양 문화를 즐길 수 있음과 동시에 소수의 5성급 고객만을 위한 최상의 컨시어지(Concierge)서비스를 비롯해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설계된 전용 라운지를 이용 할 수 있는 특혜, 스파 우선 예약권,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무료 샴페인 이용 등 다양한 특별 혜택과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스리랑카 항공 특별상품은 10월 3일부터 11월 28일까지 진행하는 특별 상품으로 월요일 출발로 일요일에 결혼한 커플은 여유 있는 주말을 보낸 후 출국이 가능하며, 알뜰한 비용으로 누릴 수 있는 몰디브 허니문으로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알뜰한 패키지가 될 것이다.

이번 클럽메드의 ‘대한항공 몰디브 직항 전세기’는 몰디브에 낮에 도착, 출발할 때는 오후에 떠나는 일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여유롭고 알차게 몰디브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어 더욱 실속 있다. 이번 제공 되는 ‘대한항공 몰디브 직항 전세기 프로모션’을 이용하기 어려운 예비 부부들은 또 다른 혜택의 프로모션으로 알찬 허니문을 계획 할 수 있다.

‘클럽메드 가을 허니문 스페셜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코리아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대표전화 (02-3452-0123)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