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캠핑! 차량과 용품을 한꺼번에 빌린다!

민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1/05 [09:46]

차박캠핑! 차량과 용품을 한꺼번에 빌린다!

민소영 | 입력 : 2021/01/05 [09:46]

 

▲ 차량과 캠핑용품을 한번에 제공해 주는 카니박의 '차박'서비스.

 

[유레카매거진=민소영 기자] 캠핑카를 소유하고 있지 않아도, 캠핑용품을 준비하지 않아도 렌터카회사에서 차박으로 꾸며진 차량과 캠핑용품을 한꺼번에 빌려서 차박을 떠날 수 있게 되었다.

 

국토교통부 발표에 따르면 국내 캠핑인구가 2020년 11월에 6백만명에 이르렀다.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은 지난한해 동안 6만 여대가 팔렸다.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가족끼리, 친구끼기, 심지어 나홀로 차박까지 캠핑장 예약이 어려울 정도로 캠핑인구가 급속하게 늘었다.

 

VIP리모렌터카㈜ 송만용 대표이사는 “카니박”이란 브랜드로 “차박용렌터카 + 캠핑용품”을 동시에 빌려주는 국내 최초의 상품을 론칭했다.

가족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연인끼리, 때론 홀로 차량+용품을 간단히 빌려서 언제나 즉시 떠날 수 있는 차박렌트!

차박은 전기 시설이 없는 산기슭, 바닷가등 노지에서도 가능하고, 수시로 자리를 이동하며 여행을 즐기면서 아무곳에서나 잠을 잘 수도 있는 간편한 장점이 있어 이용 고객이 부쩍 늘고 있는 추세다.

서울 한남동과 화곡동 그리고 청주공항과 부산 해운대지점. 네군데 지점을 오픈한 “카니박”은 금년내 전국에 5개 지점을 추가 개설할 예정이다.

해피니스트리조트 소일섭회장은 금년에 준공되는 리조트 회원의 편리를 위하여 카니박과 제휴 협약을 체결하여 고급사양의 차량과 밀키트를 추가 제공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캠핑카렌트 #차박 #차박렌트 #캠핑용품대여 #카니박 #해피니스리조트 #소일섭회장 #송만 관련기사목록
광고
HOT ISSU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