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가 ㈜해피니스리조트 소일섭 회장, KBS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출연…이휘향 가게 중개한 부동산 공인중개사

차정수 기자 | 기사입력 2022/01/25 [16:03]

부동산 전문가 ㈜해피니스리조트 소일섭 회장, KBS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출연…이휘향 가게 중개한 부동산 공인중개사

차정수 | 입력 : 2022/01/25 [16:03]

 

▲ (주)해피니스리조트 소일섭 회장은 지난 23일 KBS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부동산전문가 역을 맡아 출연했다.

 

[유레카매거진=차정수 기자] 부동산 전문가 해피니스리조트 소일섭 회장이 신사와 아가씨에 특별 출연했다. 지난 123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36화에서 소일섭 회장은 부동산 공인중개사 역을 맡아 이기자(이휘향 분)의 치킨집을 중개하는 장면으로 등장했다.     

 

왕대란(차화연 분)의 금품을 절도하며 매일 밤마다 악몽에 시달리던 도둑 이기자는 끝내 양심의 가책을 못 이겨 치킨집을 부동산에 내놓는다. 시세보다 저렴하게 나온 걸 알게 된 마용필(최재성 분),마동필(배도환 분) 형제는 부동산 사무실에서 가게를 인수 계약한다.  

 

▲ 좌)부동산중개사(소일섭 분) 우)이기자(이휘향 분)     ©방송캡쳐

 

부동산 공인중개사(소일섭 분)은 마용필에게 가게가 또 하나 늘었네요. 이러다 시장 통 가게들 전부 다 형제분들거 되겠어요.”라고 하자 마동필은 대일곱개 밖에 안된다며 너스레를 떤다. 마용필은 이기자에게 근데 가게 사신지 얼마 안됐는데 왜 파시냐고 묻자 이기자는 말을 흐리며 급히 자리에서 일어난다. 이기자는 가게를 판 뒤 현금 5억을 보육원에 기부한다.

 

현재 시청율 고공 행진중인 신사와 아가씨20대 입주 가정교사 박단단(이세희 분)과 열 네 살 연상의 아이 셋 홀아비 이영국(지현우 분)을 중심으로 여러 가족 구성원의 에피소드를 펼치는 주말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저녁 KBS2 TV 755분에 방송되고 있다.

 

▲ 좌)마동필(배도환 분) 우)마용필(최재성 분)     ©방송캡쳐

 

한편, 각종 영화와 드라마 출연 경력의 배우이기도 한 소일섭 회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풀빌라 리조트 개발 및 분양, 건축, 임대, 관리 등 원스톱 종합부동산자산관리를 선보이며 관련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부동산 전문가다.  

 

▲     ©방송캡쳐

      

소 회장은 배우로서 간간히 활동중인데 부동산 전문가로 출연 의뢰를 받아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다.”부동산이 전문 분야지만 배우활동도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현재 소 회장은 충북 충주에 국내 최대의 풀빌라 해피니스 리조트조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고 그동안 부동산전문TV 경제방송 프로그램 전문가 및 각 언론에 소개되며 부동산 멘토로서 활동중이다

 

▲ 방송 포스터 ©KBS홈페이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