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산 예천 SK뷰’ 지역주택조합 잔여 조합원 모집중!

차정윤 기자 | 기사입력 2016/06/01 [12:24]

충남 ‘서산 예천 SK뷰’ 지역주택조합 잔여 조합원 모집중!

차정윤 | 입력 : 2016/06/01 [12:24]

▲ 서산 예천 SK뷰 견본주택 방문객     © 사진제공 서산 예천 SK뷰
[유레카매거진 차정윤 기자]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일반분양 아파트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게 최대 장점이다. 이는 시행사 이윤, 토지 금융비 등이 제외됨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분양가가 낮은 것이다. 또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조합원 자격만 갖추면 누구나 조합원 가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동, 호수 지정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이다.    


잔여 조합원 모집이 한창인 ‘서산 예천 SK뷰’ 지역주택조합은 충남 서산의 신흥주거지인 예천동에 들어서고 100% 토지 매매계약이 체결된 안전한 주택조합이면서도 합리적인 분양가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건설사 SK건설이 시공사로 참여 예정이며 넓은 평면과 고급스러운 마감재를 사용하여 다른 조합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는 높은 품질의 조합아파트를 선보인다.    


서산시 예천동 480-1번지 일원에 공급될 예정으로 지하1층, 지상 25층 9개동 총 848세대 규모에 평형은 요즘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으로 전용면적 64㎡, 74㎡, 84㎡ A/B, 99㎡으로 구성되었다. 분양가는 700만원대부터 측정됐다.


단지 바로 앞 초등학교가 신설되며 예천초, 예천중 등이 도보 1~2분, 서산중, 서산여중, 서산여고 등이 위치한다.


셔틀버스를 타는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는 ‘맘스 휴게공간’을 비롯해 실내 휘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샤워실, 탈의실 등이 갖춘 헬스존, 독서실과 작은 도서관, 세미나실 등의 스터디존, 이밖에 멀티룸, 키즈플레이룸, 경로당, 단지 내 어린이집은 물론 친척, 지인 방문시 편안하게 이용 가능한 게스트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할 예정이다.


서해로, 고운로, 서령로, 충의로, 중앙로, 서해안 고속도로 등 각종 도로를 이용하기 편하고 29번, 32번 국도를 통해 대산항, 태안, 당진 등으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서산 일반산업단지, 서산테크노밸리, 대산산업단지까지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앞 예천사거리부근에는 서산 곳곳을 이동할 수 있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양호하다.


주변 생활환경으로는 도보 5분 거리의 롯데마트, 서산동부시장, 시립도서관, 종합운동장, 문화회관, 서산시청, 교육지원청, 대전지방법원, 대전지방검찰청 등 다양한 시설들이 근접해 편의시설부터 쇼핑, 문화까지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울음산공원, 부춘산, 성암서원, 봉화산 등을 품은 친환경대단지로서 단지인근에는 중앙호수공원이 위치하여 산책로, 체육시설, 야외조각작품 전시장 등과 연계한 품격있는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서산 예천 SK뷰’ 지역주택조합은 하나자산신탁에서 모든 자금을 관리하며 중도금 전액무이자를 실시한다. 오는 2019년 상반기에 입주할 예정으로 주택홍보관은 충남 서산시 예천동 696-7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