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7년 연속 수상

강민성 기자 | 기사입력 2012/10/31 [12:51]

하나투어,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7년 연속 수상

강민성 | 입력 : 2012/10/31 [12:51]
▲ 하나투어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을 수상했다. 하나투어 경영기획실 한준 이사(가운데)가 대리 수상 후 김효선 여성신문사 사장(왼쪽), 김춘진 민주통합당 국회의원(오른쪽)과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 하나투어

[유레카매거진 강민성기자]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여성신문이 주최하는 ‘제15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여행사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은 소비 주체인 여성의 관점에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업을 선정해 기업 발전의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하고자 1998년에 제정됐다. 올해에는 3월 23일부터 10월 6일까지 온라인상에서 전국 만 19세 이상의 성인 여성 1만 여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김춘진 민주통합당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기춘 서울대 명예교수, 김순옥 한국여성경영자총협회 회장 등이 선정위원으로 참여해 최종 수상기업을 선정했다.
 
하나투어는 차별화된 여행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여성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2005년부터 수익의 일부를 적립해 해외 탐방 장학 프로그램인 ‘투어챌린저’, 저소득층 이웃에게 여행을 지원하는 ‘희망여행 프로젝트’ 등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키우고 꿈과 희망을 나누고 있다.
 
하나투어 CSR팀 이상진 팀장은 “7년 연속 수상하게 된 것은 그 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덕분이다.” 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고객에게 더욱 인정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