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비비고’, 슈퍼스타K 도시락 출시

김한메 기자 | 기사입력 2011/08/04 [09:55]

CJ푸드빌 ‘비비고’, 슈퍼스타K 도시락 출시

김한메 | 입력 : 2011/08/04 [09:55]
▲  CJ푸드빌 비비고의 인기 메뉴로 구성한 '슈퍼스타K도시락'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비비고(www.bibigo.com)는 슈퍼스타K3의 성공을 기원하며 비비고의 인기 메뉴로 구성한 ‘비비고 슈퍼스타K 도시락’을 출시했다.
 
<슈퍼 도시락>과 <스타 도시락> 총 2종으로 출시된 비비고 슈퍼스타K 도시락은 이름에 걸맞게 비비고에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인기메뉴로 구성된 것이 특징.
 
<슈퍼 도시락>은 비비고의 대표 메뉴로 밥의 양을 줄이고 신선한 나물과 채소의 양을 늘린 샐러드 타입의 건강식 비빔밥 비비고 라이스로 구성 되었으며, <스타 도시락>은 비비고 라이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잡채와 닭강정이 곁들여져 있다. 특히 슈퍼스타K 도시락의 비비고 라이스는 비비고의 4가지 밥 종류(백미, 흑미, 현미, 찰보리)와 6가지 토핑 종류(숯불고기, 닭가슴살, 두부, 새우, 치킨데리야끼, 제육불고기) 중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현미밥과 숯불고기의 조합으로 구성했다.
 
비비고는 이와 함께 8월 12일까지 슈퍼스타K 도시락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슈퍼스타K3 ‘기적의 티켓’ 2,5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적의 티켓은 슈퍼스타K3 공식 홈페이지(www.superstark.co.kr) 및 모바일 웹을 통해 티켓을 등록하면 12일 슈퍼스타K3 첫 회 방송 엔딩 크레딧에서 당첨자가 발표되며 당첨된 기적의 주인공에게는 슈퍼스타의 콘서트 티켓과 슈퍼스타K3 협찬사들이 제공하는 1천 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비비고 관계자는 “최근 비비고의 테이크아웃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비비고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메뉴를 보다 재미있게 제공하고자 슈퍼스타K 도시락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채로운 메뉴 구성과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