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액티브자이언트, 세 개의 디지털 네트워크 채널 출시

노일용 기자 | 기사입력 2014/09/30 [22:35]

라디오액티브자이언트, 세 개의 디지털 네트워크 채널 출시

노일용 | 입력 : 2014/09/30 [22:35]
멀티미디어 프로덕션이자 유통 스튜디오인 라디오액티브자이언트(RadioactiveGiant)가 시네픽스(Cinepix?), IXDTV?, 라이브롤(LiveRoll™) 등 세 개의 쌍방향 TV 채널을 선보인다. 시네픽스는 전 세계 독립영화를 소개하고, IXDTV? 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며 라이브롤(LiveRoll™)은 전 세계 스포츠, 콘서트 및 스페셜 이벤트를 생중계 또는 녹화 중계하게 된다.

라디오액티브자이언트는 메이저 스튜디오 및 일류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프로그램 방식의 광고를 제공할 계획이다. 세 채널은 다중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를 다이나믹하게 유통할 수 있도록 구축됐으며, IPTV와 셋톱박스뿐만 아니라 태블릿과 스마트폰에서도 볼 수 있다. 각각의 프로그램은 오버더톱(over-the-top) 콘텐츠 서비스, 선형 혹은 쌍방향 채널로써의 프리미엄 유료 TV까지 각기 다른 방식으로 전송될 수 있다.

앨버트 산도발(Albert Sandoval) CEO는 “우리는 미래를 위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상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깊이 있는 고찰을 통해 유통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IPTV 기술뿐만 아니라 4K 이상의 UHD용 콘텐츠 전송도 빠르게 받아들이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 주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