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드라마 끝났는데 여운은 계속...‘사랑은 늘 도망가’ 3200만뷰

김지민 기자 | 기사입력 2022/04/12 [12:53]

임영웅, 드라마 끝났는데 여운은 계속...‘사랑은 늘 도망가’ 3200만뷰

김지민 | 입력 : 2022/04/12 [12:53]

[유레카매거진=김지민 기자] 

 

가수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음원 영상이 3200만 뷰를 돌파 했다.지난해 10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 사랑은 늘 도망가음원 영상이 게재됐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의 데뷔 첫 OST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 임영웅은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담백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 곡은 발매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뿐만 아니라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11일 오후 기준 3200만 뷰를 넘어섰다. ‘신사와 아가씨는 종영했지만 사랑은 늘 도망가의 인기는 여전하다.

 

그런가하면 임영웅이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와 희망을 노래한다.임영웅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정규 1‘IM HERO’(아임 히어로)의 수록곡 우리들의 블루스를 선공개한다.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와 동명을 계기고 손잡으며, 음원 발표에 하루 앞선 16일 방영되는 드라마 3회를 통해 팬들을 처음으로 만난다. 임영웅의 신곡을 가장 먼저 들을 수 있는 우리들의 블루스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희망을 이야기하는 드라마, 공감 매직 노희경 작가와 이병헌과 신민아,차승원,이정은,한지민,김우빈,엄정화,김혜자,고두심 등 명품 배우들이 함께한다.믿고 보고 듣는 웰메이드 콜라보로 시작하는 임영웅의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배우들의 감정에 힘을 보태며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가는 동시에 정규 앨범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며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2일 컴백하여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임영웅,OST,드라마,음원차트,단독콘서트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