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행 오면 선물...SNS이벤트 ‘경북,어디까지 해봤니’

김지민 기자 | 기사입력 2022/03/15 [15:32]

봄여행 오면 선물...SNS이벤트 ‘경북,어디까지 해봤니’

김지민 | 입력 : 2022/03/15 [15:32]

[유레카매거진=김지민 기자]

 

올봄 경북 관광을 즐기면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경북도는 16일부터 석 달 간 지역 관광지를 여행하고 개인 SNS에 이를 소개.인증하는 경북,어디까지 해봤니온라인 이벤트를 벌인다.

 

먼저 경북, 어디까지 걸어봤니- 경북 런투어를 선보인다.

 

포항 호미반도 해안둘레길,영덕 블루로드,소백산 자락길,문경새재 등 유명 관광지나 호젓한 강변길 등 지역 관광지에 가서 걷기나 달리기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3km이상 달리거나 30분 이상 걸으면서 본인의 SNS 계정에 여행지를 소개하고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경북 런투어는 16일부터 517일까지 63일간 진행되며 한 달에 한번 인기 SNS를 뽑아 스마트워치,건강 특산품 랜덤박스 등을 지급한다.

 

경북,어디까지 앉아봤니-경북 체어투어가 이어진다.

 

도내 뷰 맛집이나 나만 아는 한적한 곳에 접이식 간이의자나 손수건 또는 신문지 등을 깔고 본인이 어디 있는지 경북의 숨겨진 명소를 소개하면서 잘 나온 인생사진 한 장을 SNS에 올리면 창여가 완료된다.

 

경북 체어투어는 오는 28일부터 530일까지 63일간 진행되며 매달 인기 SNS를 뽑아 글램핑 숙박권,캠핑체어 등 경품과 사은품을 지급한다.

 

경북, 어디까지 마셔봤니-경북,텀블러 투어가 피날레를 장식한다.

 

텀블러를 들고 지역에 있는 카페에 들러 커피나 차를 마시고 멋진 카페 뷰와 함께 인증사진을 SNS에 올리면 된다.

 

일회용품을 쓰지 않는 친환경 투어인 만큼 개인 텀블러를 꼭 가지고 가야 한다.

 

경북 텀블러투어는 다음달 11일부터 613일까지 63일간 계속되며 SNS 게시글 중 인기가 높은 참여자에게는 커피머신과 모카포트,핸드드립세트 등 커피용품,참여자 모두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준다.

 

도는 이벤트 기간 중 가장 인기를 끈 카페 세 곳을 최애카페로 선정해 홍보할 계획이다.

 

개인 SNS에 이벤트 별로 주어지는 필수 해시태그(#경북여행,#경북런 등)와 함께 여행사진을 게시한 다음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참여인증을 하면 된다.

 

김상철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이벤트로 SNS를 통해 경북의 관광명소와 숨은 관광지가 더 많이 알려질 것이라며도내 풍부한 관광자원을 활용해 관광객들이 많이 찾을 수 있는 새로운 관광콘텐츠를 지속해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북,봄여행지,이벤트,SNS,관광 관련기사목록
광고